엔씨,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프로젝토리' 직접 체험해보자"
엔씨,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프로젝토리' 직접 체험해보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엔씨)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올해로 9회를 맞은 종합 디자인 전시회로, 올해는 ‘d-Revolution(디자인을 통한 혁명)’을 주제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립니다.

엔씨(NC)는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통해 NC문화재단에서 운영 중인 창의 활동 커뮤니티 ‘프로젝토리(Projectory)’를 소개합니다. 프로젝토리는 각자의 프로젝트(Project)를 자유롭게 펼치는 실험실(Laboratory)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마음껏 실패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자기 주도력과 창의력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람객들은 전시 부스에서 프로젝토리의 설립배경과 운영철학을 확인하고 프로젝토리에 참여한 아이들의 작품 감상은 물론, 사전신청을 하면 실제 프로젝토리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토리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체험관(4관)에서 운영되며 성인 참가자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