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랑종’ OTT 최초 독점공개
케이티시즌, 하반기 라인업 공개…‘랑종’ OTT 최초 독점공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see===)
(사진제공=케이티시즌)

케이티시즌(대표이사 장대진)이 OTT seezn(시즌)에서 2021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3일 공개했습니다.

9월 seezn은 나홍진 감독의 첫 제작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공포 영화 ‘랑종'을 국내 OTT 최초 독점 공개합니다.

10월에는 seezn이 기획·제작하는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를 공개합니다. ‘어나더 레코드’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배우 신세경의 평범한 듯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어나더 레코드’의 메가폰을 잡은 김종관 감독은 “영화를 보는 분들도 신세경 배우와 함께 여행하는 기분으로 일상 속 낯섦을 마주하고 본인의 삶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KT스튜디오지니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KT그룹 미디어 분야 밸류체인도 본격 가동됩니다. seezn과 올레tv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제작 KT스튜디오지니·스튜디오 329)을 10월 공개하며, seezn 오리지널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도 12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케이티시즌 장대진 대표는 “seez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를 보기 위해 seezn을 찾는 고객들의 서비스 체류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며, “이번에 소개한 라인업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수급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