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음(mm)’, 오은영 박사와 라이브 ‘마음상담소’ 진행..."1,2회차만 누적 3000명 참여"
카카오 ‘음(mm)’, 오은영 박사와 라이브 ‘마음상담소’ 진행..."1,2회차만 누적 3000명 참여"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여민수, 조수용)의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함께 심리 및 고민 상담 시간을 마련해 참여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카카오는 8월 12일부터 격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에 ‘음(mm)’에서 약 1시간동안 라이브로 ‘오은영의 마음상담소’를 진행 중입니다. 지난달 12일과 26일에 걸쳐 진행된 1, 2회차 방송은 누적 참여 인원 3000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회차 방송은 진행자인 이기상 아나운서와 함께 오은영 박사의 라이브 진행 취지 및 소감, '정신건강의학'이라는 전공을 선택한 배경, 평소 휴식시간을 보내는 방법, 최근에 읽은 책 등을 공유하는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됐습니다. 이어진 2회차는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의 육아 고민에 대한 상담이 이뤄졌으며, 9일 진행되는3회차도 동일한 주제로 방송이 진행될 계획입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국민 멘토’라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육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고민거리에 대해 현명한 조언과 해결 방법을 제시해 참여자들이 마음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음(mm)’에서 이용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롭고 이색적인 시간을 꾸준히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