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KF94마스크와 헌혈증 기부 활동 펼쳐
GS리테일, 백혈병소아암협회에 KF94마스크와 헌혈증 기부 활동 펼쳐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S리테일은 임직원 나눔 상품 판매 수익금으로 마스크 1만 3천여장, 헌혈 활동을 통해 기부 받은 헌혈증 1천여장을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 했다고 밝혔습니다.

GS리테일은 지난 28일(어제), 연남동에 위치한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나눔의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박정현팀장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서용화 모금홍보팀장 등 관련 임직원들이 만나 어려운 환경에 있는 백혈병 환우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부한 상품은 2020년 5월부터 2021년 6월까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모은 상품을 내부 온라인 기부 장터를 통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했습니다. GS리테일에서 진행한 온라인 장터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물건을 좀더 필요한 사람이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자원 재활용 의미와 판매 수익금으로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 활동의 의미가 결합되어 임직원들의 참여도가 높습니다.

GS리테일은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봉사가 어려운 환경에서 다양한 언택트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좀더 사랑과 봉사의 의미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 할 계획입니다.

박정현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팀장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랑의 온라인 기부 장터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의를 통해 환우에게 필요한 물품을 준비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GS리테일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