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10월 공개...과천 중심 주거복합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10월 공개...과천 중심 주거복합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10월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은 지하 8층~지상 29층, 1개 동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근린생활시설이 결합된 주거복합단지로 구성됩니다. 상품별로는 우선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총 89실이 조성되며 섹션오피스 총 266실, 근린생활시설 총 58실입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주거형 오피스텔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청약 통장 필요 없이 청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에서 접하기 힘든 전매제한이 없는 단지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합니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은 과천시 도심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조성돼 교통·교육·생활 등 인프라 시설을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합니다. 또 중앙로와 맞닿아 있으며, 과천대로와 과천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새로운 모습으로 주목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과천의 최중심에 입지해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대건설만의 혁신적인 설계를 도입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단지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