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전용 앱 'VIP 라운지' 출시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전용 앱 'VIP 라운지'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14일 한국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 고객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VIP 라운지'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종합 자산관리와 가업승계 솔루션을 담당하는 한국투자증권 GWM(Global Wealth Management)에서 개발한 이 앱은 최적의 금융 콘텐츠와 편리한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앱 내 동선 최소화로 이용자 편의성 제고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GWM 고객은 앱을 통해 자산배분, 세무, 부동산 등 원하는 분야의 전문가 컨설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법률과 아트테크, 하이주얼리 같은 금융 외 관심분야에 대해서도 GWM과 파트너십을 맺은 외부전문가 연결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GWM에서 발간하는 웹진 '웰스&썩세션'(Wealth & Succession)을 비롯해 금융투자, 부동산, 세무, 아트, 주얼리, 의료, 법률 등 다양한 주제를 망라하는 독점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또 VIP 컨시어지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의 세부 내용과 사용 내역도 앱을 통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VIP 라운지 앱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든 한국투자증권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이라며 "향후 컨설팅과 디지털 콘텐츠를 더욱 세분화하고 컨시어지 및 부가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