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인원타워, ‘올해의 10대 기계기술’ 선정
LG전자 올인원타워, ‘올해의 10대 기계기술’ 선정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정용 청소기 분야 최초로 '올해의 10대 기계기술'에 선정된 LG전자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 이 상을 8년 연속 수상한 기업은 LG전자가 유일하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가 ‘올해의 10대 기계기술’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습니다.

‘올해의 10대 기계기술’은 한국기계기술단체총연합회가 2013년부터 국내 기계 분야의 우수한 기술과 제품에 수여합니다. 올해 선정 결과는 4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한기계학회 학술대회에서 발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수상으로 시스템에어컨, 가습공기청정기, 수제맥주제조기 등에 이어 8년 연속 ‘올해의 10대 기계기술’을 수상했습니다. 8년 연속으로 수상한 기업은 LG전자가 유일합니다.

가정용 청소기 분야에서 10대 기계기술로 선정된 것은 LG전자 올인원타워가 처음인데요. 올인원타워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로, 다양한 기능을 일체형으로 구현한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편의성과 디자인은 물론 기존 제품과의 호환까지 고려한 올인원타워로 더 나은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