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인천 ‘학익 SK뷰’ 공개..."학익1구역 재개발 지구"
SK에코플랜트, 인천 ‘학익 SK뷰’ 공개..."학익1구역 재개발 지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학익 SK뷰' 조감도 [사진제공-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대표 박경일)가 인천 미추홀구 일원에 ‘학익 SK뷰(학익 SK VIEW)’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인천 미추홀구 학익1구역을 재개발하는 학익 SK뷰는 지하2층~지상29층, 아파트 14개동, 총 1581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1215가구를 일반공급 합니다. 학익 SK뷰가 들어서는 미추홀구는 주변 풍부한 인프라와 함께 인천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자리한 제2경인고속도로와 문학IC를 통해 서울 및 경기 성남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고, 인천대로도 가깝습니다. 수인분당선 인하대역을 이용해 지하철 1•4호선, 인천지하철1호선 등 환승이 가능합니다. 수인분당선 학익역(개통 예정)이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학익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송도역은 ‘인천발 KTX직결사업(개통 예정)’으로 ‘KTX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돼 대전,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이 구축될 전망입니다.

생활 인프라도 탄탄합니다. 홈플러스인하점, CGV인천학익,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인천종합버스터미널, 문학경기장 등의 편의시설과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인천지방법원, 인천지방검찰청 등 법조타운도 형성돼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 분양관계자는 “학익 SK뷰는 총 1500가구를 넘는 대단지로 인천 내 탄탄한 SK에코플랜트의 브랜드 가치가 맞물리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평가된다”며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친환경 아파트를 선보여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