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카트 출시
신한은행,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카트 출시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한은행이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카트를 출시한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넥슨(대표 이정헌)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몰리’가 직접 트랙을 달리는 뛰라이더 카트 ‘몰랑몰랑 몰리’ 레전드 카트 바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은 ‘몰랑몰랑 몰리’를 지난 22일부터 신한 쏠(SOL)에서 사전 오픈했습니다. 또 쏠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한 쏠 기존 회원 9만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00원권을, 쏠 신규 회원 1만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카러플 라이더는 오는 2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카러플 게임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동안 모든 대전을 진행하면서 ‘M’, ‘O’, ‘L’, ‘I’ 4종류의 알파벳 조각을 20개씩 수집 완료하면 됩니다.

추가로 신한은행은 또 다른 대표 캐릭터 ‘쏠’을 카러플 캐릭터로 다음 달 10일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뛰라이더 카트 ‘몰랑몰랑 몰리’ 출시 광고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몰랑몰랑 몰리’ 카트 출시가 카러플 라이더에게 신한 헤이영 브랜드와 몰리 캐릭터를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