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 '업계 최초' 베트남 현지 비대면 계좌 서비스
NH증권, '업계 최초' 베트남 현지 비대면 계좌 서비스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투자증권이 업계 최초로 ‘100% 모바일 기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베트남 최대 인터넷은행 플랫폼인 Timo와 협력해 지점 방문 없이 NH투자증권 베트남법인의 증권계좌 개설이 가능한 ‘100% 모바일 기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개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Timo는 약 40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베트남 최초의 인터넷은행 플랫폼으로, 현지 은행/보험/자산운용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바일 기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지난 6월 NH투자증권 및 Timo 양사 간 체결된 MOU 내용을 바탕으로 추진하고 있는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NH투자증권은 본사 및 베트남법인의 선진적인 금융서비스 역량과 Timo의 혁신금융 서비스 간 협력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 베트남법인은 Timo 고객 및 관계사를 대상으로 뮤추얼 펀드 판매, 자산관리 서비스 등 종합증권서비스로 점차 확대하여 양사 간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정영채 대표이사는 “수출 불모지로 줄곧 평가받던 국내 증권업의 해외 진출이라는 시대정신을 갖고 기본에 충실한 NH투자증권만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정립 및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