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광고 속 비밀요원들이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와 LG 코드제로 A9S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G 코드제로 A9S의 차원이 다른 청소 성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영상(DCA; Dust Cleaning Agent)을 제작해 공개했습니다. 

LG전자는 비밀요원들이 독보적인 성능의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했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 같은 고퀄리티 광고에 제품을 잘 표현했다”, “홈즈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이다” 등 호평을 내놓고 있습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영화 같은 컨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LG 코드제로 A9S는 올인원타워 뿐만 아니라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된 물걸레 흡입구, 펫 전용 흡입구 등 차별화된 편의성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