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에보'에 오브제컬렉션 입힌다…"프리미엄 고객 공략"
LG전자, '올레드 에보'에 오브제컬렉션 입힌다…"프리미엄 고객 공략"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전자가 LG 올레드 에보(OLED evo)를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올레드 TV를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Objet Collection)으로 선보입니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신제품은 65형(대각선 길이 약 163센티미터) 올레드 에보에 TV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벽걸이, 스탠드 등 기존 정형화된 TV 설치 방식의 틀을 깬 디자인으로,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해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네모난 이젤(easel, 그림을 그릴 때 캔버스를 놓는 틀) 형태 메탈 프레임에 화면과 무빙 커버가 각각 위아래로 배치됐습니다. 무빙 커버 뒤편에 탑재된 스피커는 최대 4.2채널 입체음향에 80와트(W) 출력을 냅니다. . 

고객은 전용 리모컨을 통해 무빙 커버를 위아래로 조정하면서 △화면 일부만 보는 라인뷰(Line View) △화면 전체를 보는 풀뷰(Full View) 등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오는 15일, 베이지, 레드우드, 그린 등 3가지 색상의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고 화질과 혁신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최고만을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