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머니트리와 제휴" BNK경남은행, 모바일쿠폰몰 서비스 시행
"갤럭시아머니트리와 제휴" BNK경남은행, 모바일쿠폰몰 서비스 시행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핀테크 전문업체인 갤럭시아머니트리㈜(대표이사 신동훈)와 제휴해 ‘모바일쿠폰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모바일쿠폰몰 서비스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카페와 음식점 등 국내 프랜차이즈 모바일쿠폰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메인 화면에 있는 ‘라이프’ 메뉴에 접속해 모바일쿠폰몰에서 원하는 모바일쿠폰을 선택한 뒤 BNK경남은행 계좌로 결제하면 됩니다.

BNK경남은행과 제휴를 맺은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종합생활금융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전자결제, O2O비즈니스 등 온·오프라인 결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편의점 선불 결제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입니다.

경남은행은 모바일쿠폰몰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바일쿠폰몰 서비스를 이용해 평일 오전 10시 이후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동일 상품을 다음 영업일에 1개 더 지급합니다.

김진한 디지털금융본부 상무는 “핀테크 전문업체 및 종합생활금융 플랫폼 서비스 기업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단순 금융 거래만이 아닌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모바일쿠폰몰 서비스에 앞서 지난 8월과 11월에는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와 증권분석 서비스를 시행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