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구글 결제 서비스 오픈..."페이코인 15% 할인이벤트"
페이코인, 구글 결제 서비스 오픈..."페이코인 15% 할인이벤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다날핀테크)
(사진제공=다날핀테크)

다날핀테크는 페이코인 앱 내 '페이코인 기프트몰'에서 구글기프트코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9일 밝혔습니다.

페이코인 기프트몰은 카페, 외식, 편의점, 마트, 영화,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영역의 모바일상품권을 페이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15% 페이코인 리워드 혜택이 제공됩니다. 

페이코인은 이번 구글기프트코드 페이코인 결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15%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8% 페이코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다날의 상품권 플랫폼인 다날 기프트몰에서도 페이코인으로 구글기프트코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글기프트코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해 약 100만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앱과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과 게임 아이템 구입은 물론 다양한 앱과 음악, 영화, 이모티콘, 전자책 등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이번 구글기프트코드의 페이코인 결제로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의 사용증대 및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 생활 속 다양한 곳에서 편리한 페이코인 결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