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C.E.O" DGB금융, ‘가족사랑 직장사랑' 임직원 이벤트
"IM C.E.O" DGB금융, ‘가족사랑 직장사랑' 임직원 이벤트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가족사랑 직장사랑 그룹 임직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고 올바른 기업문화 확산을 위한 ‘가족사랑 직장사랑 그룹 임직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DGB금융그룹 설립연도인 2011년에 태어나 그룹과 동갑내기인 만 10세 임직원 자녀들의 예쁜 미소가 담긴 인물사진을 사전에 신청받았으며, 웃음꽃이 핀 아이들의 사진들을 모아 하나의 이미지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이 이미지는 사내 컴퓨터 화면보호기로 노출됩니다. 

DGB금융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그룹의 기업문화 슬로건인 ‘IM C.E.O’ 정신에서 ‘E(Effort)’ 항목에 해당하며, 일하는 기업문화 확산으로 즐거운 직장생활과 그룹의 지속성장을 도모하고, 직장과 가정의 올바른 워라벨 문화 장착 및 근로의욕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습니다.

IM C.E.O는 ‘내가(IM) DGB금융그룹의 주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맞서 도전(Challenge)하고,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노력(Effort)한다면 위기를 기회(Opportunity)로 바꿀 수 있다’를 의미합니다.

DGB금융 관계자는 “아이들의 미소가 담긴 사진을 보고 더 힘내서 일할 수 있는 근무 분위기를 조성하고 가족사랑과 직장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쁜 미소를 가진 임직원 자녀들이 많아 향후 필요시 그룹 홍보 모델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