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2021 르노 마스터 컨벤션 개최…"특장회사와 협력 강화"
르노삼성차, 2021 르노 마스터 컨벤션 개최…"특장회사와 협력 강화"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1 르노 마스터 컨벤션 개최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지난 14일 유럽 상용차 시장의 리더 ‘르노 마스터’ 특장회사 컨벤션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컨벤션이 상호 건설적인 의견 및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를 도모하고자 마련됐으며, 총 16개의 특장회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컨벤션에서 2022년 생산 예정인 르노 마스터에 대한 정보가 공유됐으며, 우수 특장회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습니다. 캠핑카 특장회사인 ‘SC 미디어’가 최우수 고객사로, ‘나인 인디 에어’와 ‘다온 TNT’가 우수 고객사로 선정됐습니다.

이와함께 COVID-19 이후 반도체 및 부품 수급 어려움에 따른 공급 문제도 논의됐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COVID-19 이후 국내 시장에서 캠핑 및 모터홈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했으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모터홈 수요는 꾸준히 증가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르노 마스터를 베이스로 모터홈 개조를 주력으로 하는 특장회사들이 선전할 수 있도록 공동 프로모션 기획 등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르노 마스터는 지난 2018년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한 모델로, 프리미엄 세미 본넷 스타일, 안전성, 뛰어난 연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변신의 귀재’라는 닉네임처럼 소비자 니즈에 맞춰 수십가지 용도로 개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