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중국 프리미엄 필러 시장 공략"...'와이솔루션'활용한 맞춤 시술법 제시
LG화학, "중국 프리미엄 필러 시장 공략"...'와이솔루션'활용한 맞춤 시술법 제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화학(대표 신학철)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양질의 학술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동아시아인에 적합한 필러 시술법을 제시하는 웨비나를 개최했습니다. 

22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웨비나에서 ‘와이솔루션(Y-Solution)’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균형’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해온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이상적인 안면 볼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와이솔루션’을 활용한 독자적인 시술법(Balance-L)을 시연했습니다. 

특히 균형미를 갖춘 가상의 얼굴을 3D로 만들어 공개하고, 임상해부학을 접목한 과학적 시술법을 입체적으로 시연해 중국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회사는 향후 한중 미용의료 현장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시술 경험을 지속 제공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학술 컨텐츠를 확대한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김혜자 상무는 “고객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통해 민첩하게 고객 니즈를 해결하고,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학술 컨텐츠 지속 확대를 통해 에스테틱 사업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