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호남 종합자산관리 허브 '광주WM센터' 오픈
유진투자증권, 호남 종합자산관리 허브 '광주WM센터' 오픈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22일 진행된 개점식에서 유진투자증권 고경모 대표이사(사진 가운데), 민병돈 WM본부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 광주WM센터 임직원들이 센터 오픈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호남지역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인 ‘광주WM센터’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광주WM센터는 유진투자증권의 고객 접점 채널 혁신 프로젝트와 광역 거점화 전략에 따라 지방에 선보이는 첫 대형WM점포로 회사의 호남지역 종합자산관리 허브(Hub) 점포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상대적으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인프라가 부족한 지방 지역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해 호남지역의 넘버원 종합자산관리센터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이를 위해 광주WM센터에서는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전략 금융상품 기획 및 소싱, 세무 서비스, 해외주식 투자 세미나 및 문화 특강 등 수도권 WM센터에서 높은 호응을 받은 검증된 프로그램을 지역 특성과 접목해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센터 내 일부 공간을 열린 휴식공간으로 설계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PB 중심의 WM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진투자증권의 네 번째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 ‘광주WM센터’를 출범하게 됐다”며 “지역 특성에 맞는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