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세계적 캐릭터 미피 협업 ‘미피 키즈 빌리지’ 오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세계적 캐릭터 미피 협업 ‘미피 키즈 빌리지’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미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그림책 작가인 딕 브루너가 1955년 ‘아이가 처음 만나는 그림책’이라는 콘셉트로 출간한 책에 등장한 주인공 토끼 캐릭터입니다. 동심을 자극하는 그림체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로 패션, 생활용품, 완구, 애니메이션 등 생활 곳곳에 스며들며 오랜 시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친근한 매력을 뽐내는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신관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즈 빌리지 내 체험존,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겨울방학 체험학습으로도 제격입니다.

먼저 ‘미피와 프렌즈 체험존’은 가족애, 우정, 자신감, 도전 정신 등을 배울 수 있는 놀이 체험존, 독서존, 포토존, 영상존 네 가지로 마련했습니다. 놀이 체험존에서는 미피와 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컬러링, 장난감 놀이, 왕관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독서존은 딕 브루너 작가의 도서가 구비돼 있어 북캉스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포토존과 영상존에서는 멋진 인증샷을 찍고, 미피와 친구들이 선사하는 흥미진진한 영상을 감상하며 최애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사전 예약자 4명 한정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본관 로비에서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까지 동화 속 미피 캐릭터를 직접 만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립니다.

‘미피 키즈 빌리지’는 오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놀며 배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미피 키즈 빌리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캐릭터인만큼 부모님도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와 함께 친구가 되어 신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