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업계최초 퓨리케어보험 선봬…간·폐 집중케어
현대해상, 업계최초 퓨리케어보험 선봬…간·폐 집중케어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2.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대표 조용일∙이성재)은 급성간염부터 간경화, 간암(간질환), 폐렴, 기흉, 폐암까지(호흡기질환) 질병 상태에 따라 보장하는 ‘(간·폐)퓨리케어보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해당 보험은 업계최초 신체 정화기능(purify)을 담당하는 간·호흡기(폐) 질환 전용보험입니다. ‘몸 속의 해독제’기능을 하는 간과 ‘몸 속의 공기청정기’기능을 하는 폐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간질환의 경우 급성간염(A,B,C형) 및 알코올성 간경화를 포함한 간경변증부터 말기간경화, 간암까지 중증도에 따라 순차적으로 보장하고, 호흡기(폐)질환은 폐렴, 폐기종부터 만성폐쇄성폐질환, 폐암까지 호흡기질환 전반을 보장합니다. 

또 유병자도 가입가능한 3∙3∙3 간편고지 종형을 추가해 가입 문턱을 낮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2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80/90/100세만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성 기준 40세는 4만원, 50세는 5만원 수준의 보험료로 90세까지 간∙호흡기(폐) 질환의 진단 및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사회환경의 변화 등으로 간 및 호흡기 질환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커지는 만큼, 이 상품을 통해 체계적인 보장으로 고액의 치료비 부담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