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7년 연속
JT친애저축은행,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7년 연속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2.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대표 박윤호)은 지난 13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매년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는 38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하며 역대 최다 투표 참여를 기록했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올해 저축은행 부문 후보에 오른 8개 저축은행 중 가장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기록하며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회사에 투표한 소비자는 경제활동의 주축인 3040세대가 70% 이상을 차지했으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20대 사이에서도 22%의 높은 득표율을 보인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은 금융 상품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해 온 공을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수상은 코로나19로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힘써온 임직원들의 노력을 고객들이 알아주신 덕분인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2022 퍼스트브랜드’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서민금융 활성화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