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자영업자·소상공인 위해 또 한번 기부..."지역방송으로서 힘 보태겠다"
서경방송, 자영업자·소상공인 위해 또 한번 기부..."지역방송으로서 힘 보태겠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서경방송]
[사진제공=서경방송]

서경방송이 함양군과 남해군, 산청군, 하동군을 방문해 각각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자영업자와 중소상인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각 지자체는 향후 내부 협의를 통해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윤태희 전무는 “코로나19로 우리 지역 중소상인들이 많이 어려우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지역방송으로서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소중한 기탁금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해져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각 군 청사에서 기부금을 전달받은 장충남 남해군수와 이재근 산청군수, 윤상기 하동군수도 감사를 표시하며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변함없는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서경방송과 진주저축은행, 서경타니CC 등 지역 기업들은 지난달에도 자영업자와 중소상인들을 지원해달라며 진주시에 1억 원, 사천시에 50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 방역 현장의 보건의료 인력들을 위해 진주‧사천시보건소에 300명 분의 간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