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S' 덤프·대형카고 2월 출격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S' 덤프·대형카고 2월 출격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S' 덤프·대형카고 2월 출격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2월 ‘뉴 MAN TGS’ 덤프트럭과 ‘뉴 MAN TGS’ 대형카고트럭을 동시에 출시해 새로운 트럭 라인업인 ‘뉴 MAN TG 시리즈’를 완성하고, 2022년 수입상용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입니다.

뉴 MAN TG 시리즈는 2000년 TGA를 출시한 이후 20년 만에 이뤄진 풀체인지 라인업으로, 국내에는 작년 5월 트랙터 및 중대형트럭, 중소형트럭 라인업부터 출시되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뉴 MAN TG 시리즈가 개념 설계 과정에서부터 전세계 운송회사와 한국 고객을 포함한 700여 명의 운전자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탄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전 라인업을 아우르는 운전 보조 기능 적용은 프리미엄 상용차를 선호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인체공학적인 실내 공간 또한, 오랜 시간 차량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뉴 MAN TGS’ 덤프와 대형카고는 앞서 유럽 시장과 한국 시장에서 입증된 ‘뉴 MAN TG’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적용하며, 동시에 한국 현장의 목소리를 더한 우수한 상품력으로 한국 상용차 시장에 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Thomas Hemmerich) 사장은 “출시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뉴 MAN TGS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을 한국에 출시해 뉴 MAN TG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많은 고객 분들이 덤프트럭과 대형카고트럭 출시를 오래 기다려 주셨던 만큼 뛰어난 제품 완성도로 한국 고객 분들의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되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