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청주그리니티’ 공개...청주 도심 속 공원 품은 아파트
포스코건설, ‘더샵 청주그리니티’ 공개...청주 도심 속 공원 품은 아파트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투시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26일 충북 청주에서 ‘더샵 청주그리니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동 일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7개동, 총 1191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축구장 약 40배 규모의 구룡공원(약 28만㎡) 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습니다.

청주 도심권에 자리해 우수한 주거 인프라도 갖췄습니다. 단지와 인접한 1순환로, 서부로 이용시 청주 전역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며,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탄탄합니다.

지역 주요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합니다. 홈플러스(청주점), 이마트(청주점), 산남동 상업지역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청주 유일의 대학병원인 충북대병원이 맞은편에 있어 의료 서비스도 가깝게 누릴 수 있습니다. 수곡초, 성화중, 산남고로 통학 가능하며, 산남동 학원가도 근거리에 자리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청주의 중심에서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주변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서고, ‘더샵’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이 더해져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선보여 가족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타입을 정할 수 있는 만큼 관심을 갖는 수요층의 범위가 넓은 점도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