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청주그리니티’ 내달 공급...구룡공원 품은 녹지 프리미엄
포스코건설, ‘더샵 청주그리니티’ 내달 공급...구룡공원 품은 녹지 프리미엄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조감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충북 청주에서 ‘더샵 청주그리니티’를 내달 공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습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는 포스코건설의 '더샵'과 영어로 각각 녹색과 무한대를 뜻하는 '그린(Green)' 및 '인피니티(Infinity)'의 합한 의미가 담겼습니다.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동 일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7개동, 총 1191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는 축구장 약 40배 규모의 구룡공원(약 28만㎡) 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어 그린 인프라 프리미엄을 자랑합니다. 향후 구룡공원 2구역까지 개발(계획)되면 여의도 공원의 약 4.2배에 달하는 청주 최대규모 공원을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주 도심권에 자리해 주거 인프라 또한 갖췄습니다. 단지와 인접한 1순환로, 서부로 이용시 청주 전역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며,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청주의 중심에서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주변 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서고, ‘더샵’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이 더해져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선보여 가족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타입을 정할 수 있는 만큼 관심을 갖는 수요층의 범위가 넓은 점도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