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글로벌샵, 웹 예능 콘텐츠 공개..."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G마켓 글로벌샵, 웹 예능 콘텐츠 공개..."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K팝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웹 예능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K팝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인싸아이돌’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콘텐츠에서는 아스트로의 멤버 진진, 문빈, 윤산하가 우렁각시 콘셉트로 펜션을 운영하며, G마켓 글로벌샵에서 판매하는 각 카테고리 별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아스트로는 이미 인싸오빠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만큼, 이번 콘텐츠 역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아스트로는 지난해 11월 G마켓 글로벌샵의 두 번째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를 통해 놀라운 저력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아스트로의 멤버 MJ와 라키가 주연을 맡고, 문빈, 윤산하가 카메오로 출연한 미스터리 로맨스 스릴러 ‘숨은 그 놈 찾기’는 티저 영상만 조회수가 120만을 훌쩍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전체 조회수는12,810,548회로 회차 별 평균 100만 이상을 돌파했습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의 상생을 새로운 시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에 힘입어 웹드라마 방영 기간에만 인싸오빠 채널 구독자 약 10만 명을 추가로 확보했고, 드라마를 통해 노출된 100여 개 이상의 G마켓 간접광고(PPL) 상품 매출은 기존 대비 최대 156%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또한 지난 12월에는 K팝 아이돌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인싸오빠의 번외 시리즈인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 끝의 시작' 콘텐츠에서도 활약했습니다.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과 형원, 아스트로의 멤버 진진, 문빈, 라키, 윤산하가 각각 부여 받은 부캐(부캐릭터)에 몰입해 최종 상금을 타기 위해 게임을 이어 나가는 추리 게임을 소재로 다뤘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K팝 아이돌 그룹 간의 완벽 호흡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총 8편으로 선보이는 아스트로의 웹 예능 콘텐츠는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9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순차적으로 업로드 됩니다.

G마켓 글로벌샵 이주철 본부장은 “아스트로는 일본, 태국, 대만, 미국 등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자랑하는 대표 K팝 아이돌인 만큼 새 콘텐츠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참신한 콘텐츠로 글로벌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