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2021 겜프야', 글로벌 업데이트...신규 레전드 '프레이야' 등장
컴투스홀딩스 ‘2021 겜프야', 글로벌 업데이트...신규 레전드 '프레이야' 등장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프레이야’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는 ‘카밀라’를 대체해 그녀의 능력치를 계승한 프레이야는 근력과 스킬포인트(SP)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유격수를 비롯한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카밀라 보유 시 프레이야를 활용해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프레이야와 ‘하이퍼’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이번 달 22일까지 진행됩니다.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해피 밸런타인 페스티벌’도 펼쳐집니다. 이번 달 25일까지 하루 5번씩 선물 상자에서 초콜릿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초콜릿을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나만의 선수 칭호 선택 기능’과 ‘코어 보관함 확장 및 자동 강화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으며  나만의 선수 클래식 모드에는 육성 슬롯을 추가해 동시에 2명의 선수를 장기 육성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