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너두-김캐디, 스크린골프 복지포인트 결제서비스 업무협약
이제너두-김캐디, 스크린골프 복지포인트 결제서비스 업무협약
  • 김부원
  • 승인 2022.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전국 스크린 골프시설에서 복지포인트 결제 가능

선택적 복리후생 선도기업인 이제너두 (대표이사 송동진)는 골프시설 비교 예약및 결제서비스 전문기업 김캐디(대표이사 이요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제너두 고객사 임직원에게 복지몰과 김캐디 애플리케이션에서 복지포인트 할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너두 고객사 임직원은 김캐디 앱으로 편하게 예약할 수 있고, 복지포인트로 결제도 할 수 있습니다. 김캐디는 전국 골프시설 예약 앱으로, 사용자 위치기반으로 가격과 시설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전국 6000여개 스크린 골프시설의 가격을 비교해 전화없이 터치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는 약 40만회에 달하며 구글과 애플 앱 스토어에서 골프앱 중 최고인 평점 4.8을 기록 중입니다.

송동진 이제너두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실내 스포츠와 해외 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스크린 골프 시설의 이용자와 누적 라운드 숫자는 이미 필드 골프를 능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생활레저 스포츠 시설에서 ‘이제너두’ 복지포인트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회원사 임직원의 복지 만족도와 건강 증진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제너두는 국내 최초로 선택적 복지플랫폼을 개발한 복리후생 서비스 위탁운영과 관리기업입니다.

현대차그룹, 한국전력공사, DB그룹, LH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1500여개 고객사의 약 180만명 임직원에게 △선택적 복지제도 △건강검진 및 헬스케어 △여행·레저 △문화생활 △디지털가전을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