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봄맞이 리빙 인테리어 기획전...최대 50% 할인
신한카드, 봄맞이 리빙 인테리어 기획전...최대 50% 할인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학기와 새봄을 맞아 다양한 리빙 가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먼저 시몬스 침대에서는 오는 3월 27일까지 행사 대상 매트리스 12% 할인, 캐노샤 베딩세트·룸세트·퍼니쳐 30% 할인 및 얼리버드 배송 시 추가 3% 가격 할인이 주어집니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1.5%의 특별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신세계 까사미아를 통해 3월 6일까지 피키오·아빌·앤디·노아·리브로 등 자녀방 가구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집중력을 높여주는 명화 작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꿀잠 매트리스 ‘마테라소’ 결제 시 프레임 50% 할인 및 서랍장 10% 추가 할인, 사이드테이블 무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300만원·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까사미아 웨딩클럽 굳포인트를 각 10·20만점 추가 적립하고 웨딩클럽 10%할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무이자는 최대 6개월까지 제공되며 1.5%의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pL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 동안 참여하기를 신청한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