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첫 대규모 업데이트 ‘1st 에피소드 : 아덴’ 실시...적극적 고객 소통 나섰다
리니지W, 첫 대규모 업데이트 ‘1st 에피소드 : 아덴’ 실시...적극적 고객 소통 나섰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1st 에피소드 : 아덴'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리니지W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지 ‘아덴’ ▲’아덴성 지하 감옥’ 등 고난이도 던전 및 사냥터 ▲보스 몬스터 6종 ▲전설 변신 3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덴성 지하 감옥’은 60~70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고난이도 던전입니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을 공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거울의 숲’, ‘빛과 그림자의 숲’ 등 50레벨 이상 이용자를 위한 사냥터와 ‘잃어버린 봄의 정원’, ‘거인의 협곡’ 등 60레벨 이상 이용자들을 위한 사냥터도 준비했습니다.

엔씨(NC)는 신규 보스 6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용자는 ‘잊혀진 자 알스카리아’, ‘검은 망령 라이오스’를 공략해 전설 등급 방어구/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W는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공성전’ ▲전투 기록에 따라 서버별로 혜택을 제공하는 ‘축복 서버’ ▲신규 월드 전장 ‘몽환의 낙원’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17번째 월드 ‘어레인’을 오픈했습니다. 지난 12월 10일 이후 약 두 달만입니다. 아울러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0일까지 ‘아덴의 개적자’ 이벤트를 통해 인장 퀘스트 수행 시 경험치 획득량을 2배로 제공하며 ‘아덴 탐험가’ 이벤트도 3월 23일까지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