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KT스카이라이프, 개국 20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 개국 20주년을 맞아 다음달인 3 1일부터 스물스카이라이프로 일상을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00%증정 경품추첨 할인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3   동안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모바일 ) 다운받아 로그인  스카이라이프 이용고객에게는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100% 증정합니다또한, 3 신규 가입고객(TV+인터넷 결합상품 또는 모바일)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S22 핸드폰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3 모바일 앱을 통해 스카이라이프의 개국 2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4월과 5  달간  20 이상 모바일  출석체크  매월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스탠바이미 갤럭시 워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풍성한 콘텐츠 이벤트도 있습니다스카이라이프는 3 1 하루를 스카이라이프 FLEX 데이 정하고 무비·트롯·액션초이스 채널을 24시간 무료로 개방하며최신 영화 VOD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스카이라이프는 상암 본사 사옥 1층에 개국 20주년 기념 부스를 설치해 스카이라이프의 TV 서비스인 ‘sky앨범 체험하는 방문객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스카이라이프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으로써 고품질의 방송인터넷모바일을 결합한 TPS상품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방송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콘텐츠 제작  유통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개국 20주년을 기념하며 20년간의 도전과 혁신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사사를 편찬했습니다디지털 사사는 오는 3 3일부터 20주년 홈페이지 통해 관람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