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3월 한 달간 할인·캐시백·PLCC고객 혜택 행사
현대카드, 3월 한 달간 할인·캐시백·PLCC고객 혜택 행사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3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 자동차보험 등 여러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우선 현대카드는 7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상 온라인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입니다.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줍니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 캐시백에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함께 줍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최대 3만원권까지 주유권을 제공합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및 30만원 이상 결제 시 주유권 3만원권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는 주유권 2만원권을 증정합니다.

PLCC 신규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다양합니다. 이전 6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해당 카드를 발급받아 5만원 이상 이용할 때 결제 시 별이 반짝이는 메탈 소재의 선불식 충전카드인 ‘메탈릭 스타카드’를 선착순 증정합니다. 또 이 회원 중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고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을 추가 이용한 회원에게는 별 100개 적립 가능한 스타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마트 e카드 Edition2'를 발급받은 회원 중 이마트,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온라인몰, 임대매장 제외)에서 처음 결제한 회원은 결제 금액의 50%를 신세계포인트로 적립(3만 포인트 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로 현대카드를 처음 발급한 고객이 다음 달 30일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