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공과금 등 생활업종 할인 혜택 카드 출시
롯데카드, 공과금 등 생활업종 할인 혜택 카드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한 장의 카드로 여러 생활업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로카 365(LOCA 365)' 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 카드는 롯데카드의 메인 상품 라인업인 로카 시리즈의 추가 상품입니다. 아파트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대중교통, 보험료, 학습지, 배달앱, 스트리밍 등 매달 정기결제가 발생하는 업종에서 월 최대 3만6500원을 할인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선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아파트관리비, 공과금(도시가스비·전기료), 이동통신(SKT·KT·LG U+),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보험료(생명보험·손해보험), 학습지,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5000원까지, 총 3만5000원을 할인해줍니다. 또,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업종에서 15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합니다. 아파트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보험료, 스트리밍 업종 할인 혜택은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여기에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합니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해외겸용)입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누적 발급 장수 150만장을 돌파한 로카 시리즈의 신규 생활비 특화 카드"라며 "카드 한 장으로 관리비, 공과금, 통신비, 보험료 등 매달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업종에서 매월 3만6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 365일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