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6월까지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 시행
NH투자증권, 6월까지 마이데이터 가입 이벤트 시행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 시즌 2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대상은 QV 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과 기존 이용고객입니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지난 1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오픈한 NH투자증권은 통합자산조회, 투자성과리포트, 나의 소비 등 크게 3가지 분류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제시하는 것이 아닌 고객 포트폴리오 및 소비패턴을 NH투자증권만의 하우스 뷰를 기반으로 분석해 펀드 추천과 투자 대안까지 제시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QV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에서 최초로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록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2주를 지급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한 고객에게 지급하며, 가입한 달로부터 익월 둘째 주 수요일에 고객 계좌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로 QV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기존, 신규 포함) 중 최초로 해외주식 100만원(원화기준) 이상 거래 시 버크셔헤서웨이 A주(BRK.A) 0.005%(최대 3만원 상당, 소수점 지급)를 선착순 2만명에게 지급합니다. 버크셔헤서웨이 A주는 워렌버핏이 운영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식이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NH투자증권에서만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종목입니다. 

마지막으로 현금 또는 금융상품 등 자산 1억원 이상을 NH투자증권 QV 계좌로 이전하는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연 5%(세전) 특판 RP(91일물) 가입 혜택을 제공합니다. QV 마이데이터 이용고객 기준이며, 1인당 1000만원 한도로 매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QV MTS에서 확인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당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작년 12월 시범 서비스 출시 이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꾸준히 가입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당사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 NH투자증권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