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이달 말까지 MZ세대 공략 행사
NH농협카드, 이달 말까지 MZ세대 공략 행사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2022 갓생살기 가보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갓생살기란 갓(God·신)과 인생을 합한 신조어로, 하루하루 계획적으로 열심히 살아내는 삶을 의미하는 신조어입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3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길 희망하는 이용자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나 카드 스마트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됩니다. 

행사 가맹점은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돼 있습니다. ▲플렉스(트렌비, 발란,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먹방(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마켓컬리 등) ▲갬성(오늘의집, 집꾸미기, 이케아, 야놀자 등) ▲레벨업(패스트캠퍼스, 숨고, 클래스101 등) 입니다. 

행사 가맹점에서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채움·비씨)로 합산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 시 1개 씩 제공되는 추첨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당 최대 10개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22명)을 제공하고, 이용금액이 가장 큰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냉장고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사내 2030직원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