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 ‘오션월드점’ 오픈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 ‘오션월드점’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오션월드점’을 오픈했습니다.

투고 매장 ‘오션월드점’은 소노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 내 실내 워터파크 존에 위치해 물놀이를 즐기러 온 고객들이 편리하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허니순살, 레드순살 등 순살치킨 메뉴를 판매합니다. 또한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웨지감자,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도 마련해 여행객들의 즐거움을 더욱 높입니다. 추후 실외 워터파크 개장 시, 실외 워터파크 존에서도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는 모든 연령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워터파크입니다. 크게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분되며, 이중 실내존은 파도풀, 유수풀, 튜브/바디슬라이드, 바데풀, 유아/어린이용 워터플렉스, 찜질방,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등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워터파크를 방문한 고객분들을 위해 교촌치킨을 편리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여행지에서 교촌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의 매장으로 이동성, 편리성, 조리 간편성 등을 고려해 교촌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합니다. 교촌은 경북 포항시 화진해수욕장 인근에 첫 투고(To go)매장 ‘화진점’ 오픈을 시작으로,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점’,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인근 ‘용평비체펠리스점’, 강원도 고성 ‘아이파크콘도점’,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점’을 오픈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