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진단중고차' 매물 1만3000대 돌파"
KB캐피탈 "KB차차차 '진단중고차' 매물 1만3000대 돌파"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지난해 3월 출시한 프리미엄 중고차 매물인 KB차차차 ‘진단중고차’ 등록 매물이 1만3000대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KB차차차 진단중고차는 KB차차차의 진단 매니저가 차량을 선별해 사고 이력부터 기타 결함까지 꼼꼼하게 직접 진단한 뒤 매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서비스입니다. 현재 KB차차차의 15만여대의 매물 중 1만3000대가 KB차차차의 엄격한 진단을 거친 후 판매됐습니다.

KB차차차 진단중고차는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진단결과 오류 시 구매 후 3개월 및 주행거리 5000km 이내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합니다. 이와 더불어 중고 자동차 성능상태 점검기록부에 자가진단, 원동기, 변속기가 정상 판정을 받았음에도 엔진과 변속기에 문제가 발생해 운행이 불가한 경우에는 정해진 한도 내에서 수리비를 지원해주는 KB차차차 진단 플러스 서비스도 함께 운영 중입니다.

특히 사진을 통한 매물 확인은 물론 동영상을 통해 자세한 차량 확인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KB캐피탈은 전했습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KB차차차에서 차량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안심하고 차량 구매가 가능하도록 품질을 보증한 진단중고차 상품이 론칭 1년 만에 1만3000대를 돌파했다"며 "이는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KB캐피탈은 품질을 보증하는 진단 중고차 상품과 같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