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동양건설산업·라인건설 사랑의 쌀 300포 기부
남양주시, 동양건설산업·라인건설 사랑의 쌀 300포 기부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매해 쌀 기부사업 외에도 청소년 위한 장학사업 실시 등 지속적 나눔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 지역사회 이웃돕기 위한 사랑의 쌀 3000㎏ 기부

[남양주=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경기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별내역파라곤스퀘어 시공사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이 지역사회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의 쌀 3000㎏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별내역파라곤스퀘어 봄맞이 행사’와 ‘오즈빌리지 키즈카페 개점일’을 동시에 맞이하면서 파라곤스퀘어 1층 야외행사장에서 진행됐으며, 별내행정복지센터와 남양주시복지재단 북부희망케어센터 관계자들이 이 자리에 참석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기부를 진행한 동양건설산업 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웃을 위해 쌀을 준비했다.”며“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데 위로와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구형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전해주신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은 녹색환경, 인간존중을 경영이념으로 환경과 사람과의 조화를 위한 주거공간을 창조하는 종합건설회사로, 매해 쌀 기부사업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을 실시하는 등 사회적기업으로서의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