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4월 한 달간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
코빗, 4월 한 달간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코빗]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4월 한 달간 SK텔레콤(이하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은 이달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미션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비트코인(BTC)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내달 31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룰렛 돌리기에 참여한 고객 중 무작위로 당첨된 10만1111명에게는 비트코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1등으로 당첨된 1명에게는 0.1 BTC(3월 31일 종가 기준 약 568만원), 10명에게는 0.01 BTC(약 57만원)를 지급합니다. 이 외에도 100명(5만원 상당의 BTC), 1000명(만원 상당의 BTC), 1만명(5000원 상당의 BTC) 등의 혜택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및 쿠폰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 멤버십 앱 미션 탭 내 ‘출석체크’를 통해 룰렛에 응모한 뒤, 미션 탭 내 룰렛 페이지에서 룰렛 돌리기에 참여합니다. 당첨된 경우, 앱 상단 ‘MY’ 혜택 쿠폰함 메뉴에서 쿠폰을 확인해 쿠폰 번호 및 쿠폰 등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코빗 앱 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확인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비트코인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려면 코빗에 회원 가입하고 고객확인제도(KYC) 완료 후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 결과는 내달 1일부터 차례대로 공개됩니다. 특히 코빗의 신규 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에 관심 없던 분들도 쉽고 간편하게 비트코인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SK 관계사와의 협업을 지속해서 확대해 고객분들이 간편하게 즐길만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