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강원·경북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강원·경북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성금 2030만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지회에 4일 전달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강원·경북 지역 등 동해안 일대 산불 피해 성금 기탁

[남양주=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는 강원·경북 지역 등 동해안 일대 산불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성금 203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지회에 4일 전달했다.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김기철 회장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상황에서 대형 산불이라는 또 다른 큰 재난에 직면한 강원·경북 지역 주민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 및 공동체의 회복을 위해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박부영 남양주시장 권한대행은 “아픔을 공감하고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 주신 주민자치협의회 및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부디 조속한 피해 복구를 통해 하루빨리 삶의 터전이 마련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위로의 말을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등 주민자치위원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땡큐! 착한 기부 운동 및 연말연시 소외계층 나눔 활동 등 자발적 기부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를 꾸준히 이어 가며, 지역 사회의 리더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