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NH농협은행장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나눔 행사
권준학 NH농협은행장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나눔 행사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왼쪽부터 오정수 NH농협은행 남양주시지부장, 박종룡 하늘농가(주) 회장, 고화순 하늘농가(주) 대표이사,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 홍경래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 서준호 NH농협은행 농업금융부장.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국내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기업을 지원하는 등 농가와의 상생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권준학 은행장이 1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하늘농가㈜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를 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날 권준학 은행장은 고화순 하늘농가㈜ 대표이사와 함께 현판식을 하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했습니다.

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 왔으며, 올해도 총 10개사를 선정했습니다. 농협은행은 여신우대, 제품 판매 및 홍보 등의 지원을 통해 선정기업이 우리농가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하늘농가㈜는 전국 300여개의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나물류를 전문적으로 가공·제조하는 기업으로, 고화순 대표이사는 전통 고사리나물 제조방법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작년 말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대한민국 전통식품명인으로 선정됐습니다.

권준학 은행장은 “하늘농가㈜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기업을 적극 발굴, 지원해 농협은행 본연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