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KB국민카드 KB페이,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증권과 손잡고 'KB페이(KB Pay)'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가 한번에 가능한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KB페이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KB증권 연계를 통해 원스톱으로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국내 및 해외 주식의 직접 매매까지 할 수 있습니다.

또 관심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해 주식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KB페이 내에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매매를 위해 KB증권 계좌의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KB페이 국내송금을 이용해 KB페이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으며 이미 KB증권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KB페이를 통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은 KB페이에서 신규로 계좌 개설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KB페이를 이용해 KB증권의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합니다. KB페이를 통해 누적 1만원 이상 주식 약정(누적 체결 기준) 시 국내주식(KB금융, LG에너지솔루션 등) 4개 종목 중 1종목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지급합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페이 투자서비스는 고객들이 KB페이의 간편결제, 오픈뱅킹 송금과 더불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한걸음 다가가는 시도”라며 “모든 금융서비스를 한 손안에서 한눈에 보며,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