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경기도 소비대전’ 오는 30일까지 진행
‘2022 경기도 소비대전’ 오는 30일까지 진행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대 30% 할인 혜택…참드림쌀·식품 등 다양한 제품 마련
도내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소비자 할인혜택 강화 ‘일석이조’
‘2022년 경기도 소비대전’ 진행

[수원=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인터파크와 손잡고 도내 우수 중소기업 살리기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30일까지 대형 온라인 플랫폼 인터파크와 함께 경기도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2022년 경기도 소비대전’을 진행한다.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을 선발해 입점을 지원하고, 인터파크는 행사기간 동안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전 상품 10% 할인쿠폰(최대 1만원)과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더불어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로 대형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상품성이 뛰어나지만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 물품의 온라인 진출을 돕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소개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더불어 기획전 카테고리를 △HMR/간편식 △축산 △수산/건어물 △쌀·양곡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 편의를 더했다. 

판매되는 주요 상품으로는 △경기 김포농협 참드림 쌀 10kg △유혜광돈까스 △홍대쭈꾸미 쭈꾸미볶음 △홍천한우마을 모듬구이 등이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번 ‘2022 경기도 소비대전’은 도내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소비자에게도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하며 “뛰어난 제품을 선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경기도주식회사와 인터파크가 함께하는 ‘2022 경기도 소비대전’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