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5월 공급...KTX 역세권 단지형 연립주택
신동아건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5월 공급...KTX 역세권 단지형 연립주택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 조감도 [사진제공=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이 오는 5월 경남 신진주역세권에서 단지형 연립주택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신진주역세권 파밀리에 피아체’는 경상남도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27・28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 84㎡ 단일 평형 총 104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테라스형 구조를 중심으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 차별화된 주거 가치를 제공합니다. 

교통여건도 우수합니다. KTX 진주역과 도보 약 10분 거리이며, 진주터미널(2025년 예정)도 인접해 있습니다. 또, 남해고속도로와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진주IC가 차량 약 3~5분 거리로 가까워 광역교통 이용이 수월합니다.

개발호재에 대한 기대감도 높습니다. 진주역 주변에는 7200여 세대의 복합주거단지를 조성하는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 사업이 순항 중이며, 경남항공국가산업단지(진주지구)가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주택 수요의 증가와 인프라 확장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각종 규제에서도 자유롭습니다. 단지형 연립주택으로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100% 추첨제로 청약 가점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 전매제한에 대한 규제도 없어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