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모터스,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프리미어모터스,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리미어모터스,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사진제공=프리미어모터스]

포드세일스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2022시즌 파트너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프리미어모터스는 지난 시즌에 이어 키움히어로즈와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었으며, 프리미어모터스 및 키움히어로즈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홈경기 차량 픽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키움히어로즈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포드 차량 지원을 통해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키움히어로즈도 좋은 성적으로 가을야구에 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프리미어모터스와 올해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팬들에게 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수 있도록 프리미어모터스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