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주말)' 과정 개설
금투협,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주말)' 과정 개설
  • 이순영 기자
  • 승인 2017.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주말)' 과정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투자자산운용사(증권운용전문인력)로 등록된 전문인력이 부동산투자자산운용 업무의 영위를 위해 이수해야 한다. 오는 10월 13일부터 개설하고 9월 15일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주말) 과정은 부동산 관련 이론을 습득하고, 부동산 개발실무와 위험관리, 투자사례분석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부동산 투자운용 노하우 및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금투협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부동산 시장의 이해, 관련 법률에 대한 체계적 학습, 부동산 평가 및 위험 관리에 관한 사례학습을 통해 부동산투자자산운용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교육기간은 10월 13일(금)부터 11월 11일(토)까지 총 10일간 55시간이다. 주 교육대상자는 투자자산운용사시험에 합격하거나 금융투자업 규정에 따른 증권운용전문인력 자격요건을 갖춰 협회에 등록한 자, (구)일반운용전문인력시험, (구)집합투자자산운용사시험, (구)자산설계전문인력시험에 합격한 자에 한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