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가정의 달 맞아 ‘하나원데이보험’ 추천
하나손해보험, 가정의 달 맞아 ‘하나원데이보험’ 추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나원데이보험'을 추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원데이보험은 보험가입 및 보장 단위가 단순한 상품으로 원데이앱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우선 조카나 지인에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학교 입학 시 아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학교생활 위험부터 등하굣길 교통위험 등을 집중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하면 됩니다.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별도비용 부담 없이 자녀정보 입력으로 간편히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의료비, 질병의료비 뿐만 아니라 여행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보장합니다. 

배상책임특약 가입시에는 여행 도중에 생긴 우연한 사고로 본인이 아닌 타인의 신체의 장해 또는 재물의 손해에 대한 법률적인 배상책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 여행 전 앱으로 편리하고 적은 보험료로 보장혜택을 받을 수 있도 있습니다. 여행 대신 야외레저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 ‘원데이레저보험’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낚시, 등산, 축구, 야구, 테니스, 탁구 등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 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며 1000원 미만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하루 단위의 부담 없는 보험료이며 레저 활동 전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가입하면 됩니다. 야외활동 시 타인의 차를 운전하거나 렌트를 하게 된다면 ‘원데이자동차®보험’도 유용합니다.

이 보험은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도 가입 가능합니다. 보험가입 연령은 만20세로 확대됐습니다. 

보험가입 시 별도의 사진첨부 없이 모바일로 간편히 24시간 가입 가능합니다. 특히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하는 게 장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