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어린이날 맞아 지역 아동 대상 선물 및 놀이동산 나들이 진행
포스코건설, 어린이날 맞아 지역 아동 대상 선물 및 놀이동산 나들이 진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코건설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아이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전달하고 놀이동산에 함께 가는 등 뜻 깊은 어린이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포스코건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 지역아동센터 30개소의 지역 아동 약 1천명에게 문구류 선물세트를 전달했습니다. 포스코건설 임직원들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을 갖지 못했던 아이들을 직접 만나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준비된 영상 편지도 보여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와 함께 포스코건설은 그룹홈협의회와 인천 내 19개 그룹홈 아동 12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맞이 동물원, 놀이동산 봄 소풍을 기획 중입니다.
 
그룹홈에 입소한 지 한달이 채 되지 않은 김정민(가명, 15세)양은 “새로운 가족들과 정말 가보고 싶었던 놀이동산을 갈 수 있도록 도와준 포스코건설 이모, 삼촌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010년부터 인천지역아동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ESG경영을 기반으로 미래 세대인 아동에게  환경교육, 생태체험, 동물교감활동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