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신제품 3종 출시
클래시스,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신제품 3종 출시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신제품 3종 [사진제공=클래시스]

피부 리프팅 장비 슈링크 제조사 클래시스(대표이사 백승한)가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을 통해 신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먼저 '스케덤 UV쉴드 골프 패치'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눈가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뛰어난 접착력으로 골프 라운딩은 물론 등산 등 야외 활동을 할 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어 클린 율무 머드 마스크'는 머드팩을 마스크팩 방식으로 구현해 사용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입니다. 머드팩의 수축 기능이 모공 청소와 모공 타이트닝을 동시에 도와줘 율무와 청정지역 남해안 머드 성분이 피부 톤을 맑게한다고 클래세스는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핑크 블래미쉬 카밍 패드'는 초대형 토너 패드로 노폐물 흡착과 모공 타이트닝, 수분 충전 기능 및 2 in 1 양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피부에도 안심인 비건 인증 안심 패드이며 스케덤 토너패드 한 장으로 얼굴 전체의 커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미용의료기기를 주력으로 하는 클래시스는 B2B 전문 유통망에서 B2C 유통망으로 확대하기 위한 일반 소비자용 브랜드 '스케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케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및 마케팅을 통해 외형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클래시스의 올해 1분기 전체 매출액은 354억원, 영업이익은 167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