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국민 진통소염제 안티푸라민 축구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과 동행 이어간다
유한양행, 국민 진통소염제 안티푸라민 축구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과 동행 이어간다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손흥민 에디션 전체컷
▲손흥민 에디션 전체컷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의 국민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 선수와 다시 한번 손을 맞잡고 함께 뜁니다. 

유한양행은 최근 손흥민 선수와 안티푸라민 광고 모델계약을 연장했으며, 유한양행과 손흥민 선수는 지난 2019년부터 5년째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유한양행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의 탁월한 기량과 국가대표로서 항상 보여주는 책임감이, 국민 대표약 안티푸라민의 탄생•성장과정과 매우 닮아있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특히 “무엇보다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가진 손흥민 선수를 제품 패키지 모델로 하여, 많은 소비자 특히 MZ세대에게까지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안티푸라민 로션과 연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프제형은 물론,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안티푸라민 액티브 롤파스, 안티푸라민 코인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에 유한양행 관계자는 “9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안티푸라민 브랜드가 장수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사랑 때문“이라며 “손흥민 선수가 뛰어난 기량은 물론 국민들에게 웃음과 긍정의 메시지를 주는 것처럼, 안티푸라민 역시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고객 지향적 신제품 개발을 통해 이제껏 받아 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할 수 있는 역동적인 100년 브랜드이자 해외시장 확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